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투구새우 연구에 대한 계통 분류 관련 번역 자료입니다.

투구새우에 대한 계통 분류

 

Since 1999 흔하기에 소중한 생물들의 이야기

 

투구새우에 대한 계통분류 자료입니다.

일본 자료입니다.

기계적 번역입니다.

공유합니다.

 

투구 새우 연구의 역사 13 (Schaffer 1756)은 후 유럽산 투구 새우를 바탕으로 Apus라는 새로운 속성을 마련했다. 이것이 투구 새우에 사용 된 최초의 학명이다. 그러나 Apus라는 속명은 이미 조류의 칼새의 속명 (1777)로 사용되고 있기 때문에 그 혼란을 피하기 위해 독일 카이루핫쿠 (Keilhack 1909)은 투구 새우 속의 속명을 Triops (1803) 로 정정한다

 

유럽투구새우에 Triops cancryonnis (Bosc) Keilhack라는 학명을 주었기 때문에 현재 유럽 투구 새우는 Trips cancrforms (Bose)라는 학명이 이용된다. 투구 새우의 연구들의 대부분은 다음과 같은 형태 적 특징에 착안하여 투구 새우를 분류했다.

 

, 우선 몸 각부의 측정 값으로 체장, 배갑의 길이, 배갑 후 가장자리 쪽 수, 전체 마디 수, 배갑에 덮지 않는 체절 수 등이며 신체 각부의 형태와 척추 수 및 그 배열로 키 기관, 배갑 후 인연, 배갑 중간 선상 쪽의 유무, 꼬리 절 뒷면의 중앙 쪽의 수와 배열 다리없는 체절 화면의 잉여 척추의 유무 등이다.

 

투구 새우는 이러한 측정 및 신체 각부의 형태 집적에 현저한 변이 있기 때문에 초기의 연구들은 측정 값과 형태의 차이에 따라, 투구 새우 속에 여러 종류가 있다고 생각 노출했다. 僭体 방법, 북아메리카의 투구 새우는 콩트 (LeConte 1846)에 의해 처음으로, Apus longicaudatus LeConte (Trops lon. gicaudatus된다)로 발표되어 배갑, , 더듬이, 사지 사지없는 체절,尾鞭 등의 형태와 수에 포함되었다.

 

팩커드 (Packard 1874)는 북아메리카의 투구 새우의 분류 및 분포에 대해 자세히 조사해 투구 새우의 키 갑의 무크가 배갑에 덮지 않는 체절의 수, 사지없는 체절의 수, 꼬리 절 길이 및 尾節 뒷면의 중앙 쪽의 수와 배열 등을 통해 A. lon. gicaudatus 외에, A. aequalis Packard, A. lucasanus Pac- kard, A. newberryi Packard3 가지를 언급​​했다.